카테고리 없음

작전주 차트 분석

펀치 펀치맨 2021. 5. 24. 18:27
728x90
반응형

 

 

2019년 6월부터 10월까지의 주가동향

기업 이름은 위를 참고

 

눈에 띄는 것은 매집구간 초기에, 하따를 잡으려 들어온 개미들을 지치게 만드는

횡보구간이 길었다는 점

 

이후 붉은 원이 마지막 매수 타점이 되었는데

 

 

 

 

최고 19550원 달성

 

이후의 차트는 위와 같음

2000~3500원 하던 주식이 17000이 되었고

이후 이 종목은 최근 리딩방 운영하는 사람들이

돈받으면서 쓰레기를 던져주고 있음

 

 

ㄴㄴㅅ 또한 최근에는 하따 노린 개미투자자들을 지치게 만드려는

기나긴 횡보로 돌입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됨

 

아무래도 이 주식은 ㄱㄹ과 함께 볼 수밖에 없는데

 

 

 

ㄴㄴㅅ와 ㅇㅇㅋㅍㅌ의 사례를 살펴보면

다음 장대양봉 이후 거대한 음봉으로 꽂아 내릴 가능성이 있어보이는 흐름

 

 

작전세력들은 하루 이틀 작전으로 돈먹고 나가는게 아니기 때문에

ㄴㄴㅅ와 ㄱㄹ 또한 긴 호흡으로 작전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고

 

어쨌거나 ㄴㄴㅅ는 작전이 아직 안끝난 것만은 확실해 보이는 모습

반응형